일하고 먹고 여행하고 놀고



t나는 여행단 8기 모집 -타이베이


t'way 항공







티.나.는.여.행.단 8기 모집 공고! 
-자유여행자를 향한 유혹, #TAIPEI
이런 분들은 꼭 지원 부탁드립니다 :)
☞여행 사진은 내가 쫌 느낌있게 찍는다
☞대만 핫플레이스는 내가 쫌 안다
☞내가 한 블로그 한다

▼응모방법 
1. 티웨이항공 페이스북 좋아요 꾹
2. 해당 게시글 좋아요 
3. 본인 페이스북&블로그에 해당 게시글 공유(전체공유 필수)
4. 댓글로 3번 완료한 본인 페이스북&블로그 URL 남기기

▼지원내역
1. 김포-타이베이(송산) 왕복항공권 각 1매 (총 두명 선발)
2. 호텔 에클라트 타이베이 2박 숙박권 (호텔스컴바인 제공)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자세히보기 : https://goo.gl/xcPfEg
*응모기간 : 1월 18일(수)~2월 2일(목)
*발표: 2월 3일(금) 페이스북! 

#여행블로거 #티나는여행단 #타이베이 #블로거 #구함
티웨이항공은 고객분들의 안전한 여행을 응원합니다





티웨이항공에서 진행하는 t'나는 여행단 8기모집. 


타이베이 여행은 아직 가보지 않은탓에 타이베이를 탐방하고 여러 사람들에게 좋은 장소를 알려 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면 좋겠다.



관련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