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고 먹고 여행하고 놀고













바르셀로나를 가기 전 가우디투어는 꼭 해야한다는이야길 많이 들었다. 하지만 대략 3만원에서 5만원까지 다양한 투어상품들을 보면서, 그리고 입장료는 내가 따로 내야한다는 점에서 망설여졌었다.


또한 스케쥴도 아침일찍부터 시작해서 저녁에 끝난다는것에 더욱 망설이다가 결국 혼자 공부하고 가기로 했다.


여행 후 느낀점은 그냥 혼자 공부하고 갔던게 훨씬 잘한 결정이었다는 생각이었다. 물론 투어를 했다면 편하게 설명을 듣고 다양한 한국사람들을 만나면서 즐거웠을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혼자 돌아다니는걸 좋아하고 시간에 쫓기면서 투어를 하고싶지 않았다. 


혼자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도움되었던 정보 및 영상들을 저장해두고자 한다.









#1 가우디 건축물 지도.



     내가 갔던 루트 순서


     구엘공원 (8A 전 무료입장 )  - 사그라다 파밀리아(* 인터넷 입장 사전예약! )  -  카사밀라, 카사바트요 -  카사비센스 (공사중)


출처 : 구글 이미지


 





#2 EBS 다큐프라임 -안토니 가우디 시리즈


각 클립마다 20분정도로 3부로 되어있고 1부마다 3개정도의 동영상 클립으로 구성됨. 전반적인 가우디에 대한 배경지식, 사그라다파밀리아, 구엘공원, 카사바트요, 카사밀라에 대한 내용을 간단히 공부하기에 좋다.



                        


                       


                       


                       


                       


                       


                       


                       


                       










관련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