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고 먹고 여행하고 놀고



[Japan-OSAKA  ]오사카맛집 아라우마도, 다이이치호텔

   

2015 June




간사이공항


제주항공 안녕?




간사이 인터네셔널 에어포트 에 도착했다.

도착 후 인터넷으로 구매한 오사카주유패스 교환하기위해 하나투어를 찾았다.







나오자마자 바로 코앞에 있다.

간사이 공항 내 하나투어에서 티켓바우처를 티켓으로 교환하고 돼지코도하나 받고




간사이 공항역 개찰구 앞 난카이 티켓오피스에서 미리 사온 라피트티켓바우처를 교환하였다.


 


 라피트 티켓

-한국인터넷쇼핑으로 구매시 20000원정도에 구매가능

-바우처는 NANKAI 창구에 가서 










아라우마도





도착해서 김미란과 우메다역을 뒤져서 뒤져서 찾은 아라우마도

오사카 먹방 타겟 식당들은 일부러 현지인들이 많이가는 관광객게 많이 알려지지않은 집으로 선택하려 노력하였다.


일본에 왔으면 라멘을 먹어야징 하며 찾은곳이 아라우마도

우메다 1번가에 있는 집인데 당췌 우메다 1번가를 찾지 못해 물어물어 찾다보니 지하철 내에 정말 정말 작은 골목에 있었다. 아이고 찾는데 한시간은 헤멘듯....


그래도 역시 맛있어서 오길잘했네 하고 흡입.





소유라멘

소유라멘인데 베이스가 돈코츠다 ㄷㄷ 내가 생각한 소유라멘이 아니였음.

저기 보이는 점박이가 소유..




미소라멘

미소라멘도 베이스는 역시 돈코츠 

둘중 고르라하면 소유가 더 맛있었다. 근데 둘다 맛있긴 맛있었음. 느끼하지도 않고

난 달고 느끼할줄 알았는데 담백해서 계속먹었음. 좀 짰던게 아쉬울뿐..






한신백화점 내에 보이던 맛있어보이는 케이크들.



첫날은 담날 아침 아홉시 시험 압박감에 라멘만 먹고 호텔로 ㄱㄱ


그러나

맥주가 맥주가... 너무너무 먹고싶어


결국 맥주를 먹었다.








아무리 찾아도 블로그에서 보이지 않는 이 삿포로 천막

이벤트성으로 하는건지 뭔지 잘모르겠더라.

일단 들어가니 전부 직장인들인듯.. 다들 열심히 드시고 계셔서 우리도 안주없이 맥주만 한잔










시험전날 맥주는 꿀맛이구나


노트를 보려고 들고왔으나 역시 공부는 되지않고 빨리 잠들었다.





관련 글

댓글